회원가입 로그인


Q&A

제목

바네스데코_scm 답변 입니다.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2-11-08 16:47:10

조회 23

내용


안녕하세요 바네스데코입니다. 

고객님 상품으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번거로우시더라도 부품 누락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수령하신 구성품 사진(영상)을 당사 카카오톡 또는 메일로 접수부탁드립니다. 

*카카오톡 접수 :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- 바네스데코 검색 - 1:1 대화 - 문의유형 선택- 

상담원과 연결되었습니다. 문구 이후 -영상접수 (평일 AM 10:00~PM 16:00)

*메일접수 : 핸드폰 내 새메세지작성 - 수령자연락처 대신 메일주소(hi@vanessdeco.com)입력 - 사진(영상)첨부 - 전송 

사진(영상)과 연락처를 함께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


[ Original Message ]

이름(수령자명) : 김석균


주문번호(주문전의 경우 기재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):


연락처 : 01024898237


문의내용 : 부품 f,g파트가 안보이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