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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★[공지] A/S, 교환, 반품 안내

    작성자 바네스데코(ip:)

    작성일 2020-01-17

    조회 796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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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내용

    1. A/S 및 교환/반품 안내


    하자 이메일 접수 : Hi@vanessdeco.com (상품 수령 후 3일 이내)


    무상 A/S : 제품 수령 후 3개월

    원목의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크렉, 칠 터짐은 재질적 특성에 기인하여 A/S 가능하며, 하자 이메일 접수 사진 확인 후 안내드립니다.

    간단한 A/S로 보이는 하자의 경우 필요한 보수용품을 발송해드릴 수 있습니다.


    유상 A/S : 제품 수령 3개월 이후

    OEM 수입 제품으로 A/S 불가한 상품이 있습니다. (바네스데코 측 A/S 가능 여부 확인 필수)

    수리 비용 + 왕복 배송비 + 보수용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왕복 배송 도중 추가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핸드메이드 상품으로 유상 A/S 처리 시에도 100% 복원될 수 없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    2. 교환 / 반품 안내


    하자 기준 : 폭 0.5cm / 길이 3cm 이상의 크렉이나 칠 터짐


    제품에 기준 내의 하자가 있는 경우, 동일 모델로 무상 교환해 드리고 있으며 제품의 제조 하자 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에 따라 A/S가 가능합니다.

    소비자 과실 또는 타 업체 수리로 인한 하자 발생 제외


    꼭 확인해 주세요

    - 바네스데코의 전 제품은 핸드메이드 제작으로 각 제품의 이미지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- 제품의 색상은 조명, 모니터의 사양에 따라 사진의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- 원목가구의 특성상 습도에 따라 갈라짐이나 약간의 터짐이 발생할 수 있으나 이것은 하자가 아닌 원목 특성으로 교환, 환불, A/S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    -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제품마다 다소 사이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- 가구 도장의 경우, 전면부는 약 4~7회 처리하지만 바닥면과 안쪽 면 등의 내부는 약하게 하거나 생략되기도 합니다.


    교환 / 반품 불가 사례 안내

    - 하자 기준 미충족

    - 상품 가치가 훼손된 제품

    - 완충 패킹이 안된 경우


    반품비 왕복 반품 배송비 고객 부담 안내 (제품별 배송비 참고)

    - 고객센터 쪽에 사전 연락 없이 임의적으로 반송한 경우

    - 배송 중 또는 배송 완료 이후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일 경우

    - 가구 설치 이후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



    3. 기타 브랜드 제품은 상세페이지 배송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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